소비자교육중앙회 경기도지부 2025년 정기총회" ‘같이의 가치’ 와 동행 하는 한해가 되길 노력 할것"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지난 25일 오전 10시 30분, 경기도여성비전센터 강당에서는 ‘소비자교육중앙회 경기도지부 2025년 정기총회’가 개최되었다.

 

총회는 2024년 활동 동영상 시청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경기지역본부의 기관 소개 및 소비자 관련 사업 설명이 있었으며 박명자 회장의 인사로 시작 되었다.

 

이어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선희 의원의 축사로 이어졌고, 신임·연임 지회장 임명장 전수와 전임 지회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하며 노고에 대한 치하와 격려를 했다,

 

이후 단체의 지난해 사무와 회무 등에 대한 감사보고와 새해 사업과 예산안이 승인되었고 기타 의안으로 새 각오를 통해 회원 간 화합을 공고히 하고 시·군 조직의 재정비 시간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도지부의 임원과 운영위원, 시·군 지회장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의기투합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박명자 회장은,"올해는 긍정의 에너지로 좋은 소식만 나눌 수 있길 기대한다.

다양한 사회 문제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한 ‘같이의 가치’에 대해 동행하길 바란다."고 강조 했다.

 

한편 소비자교육중앙회 경기도지부는, 1971년 교육부의 인가를 받아 설립된 사단법인소비자교육중앙회의 지방조직으로 29개 시·군 지회를 통해 가정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여성단체이며 소비자단체로서 앞으로도 현명하고 책임 있는 소비 선택과 안전한 소비 환경 조성을 위하여 소비자보호망 일선에서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