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 장수어르신 가구에 '효 선물' 전달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지난 28일 호매실동 경로잔치추진위원회는 관내 장수어르신 4가구에 ‘모달이불’을 경로잔치 기념, ‘효 선물’로 전달했다.

 

이번 장수어르신 효 선물 전달은 ‘2024년 호매실동 경로잔치’를 개최하면서 고령으로 거동이 불편하여 행사에 참석하기 어려운 장수어르신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최재근 위원장의 아이디어다.

 

이날 선물을 전달받은 금년 만 109세 김○○ 어르신 자녀는 “거동이 불편하여 경로잔치에 참석하기 어려운 고령의 어르신들을 잊지 않고 직접 기념 선물을 전달해 주시는 따듯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최재근 호매실동 경로잔치추진위원장은 “어르신들을 위한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아 참석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항상 죄송한 마음이다. 행사 주최자로서 진정한 마음으로 경로효친을 실천하고자 직접 장수 어르신을 찾아뵈어 인사드렸다.”라고 말했다.

 

유상철 호매실동장은 “이날 기념 선물을 받으신 장수어르신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하고 호매실동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두루 살피고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