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대학교와 베트남 호치민 NGO THIEM(응오토이니엠) 고등학교간 MOU 체결식 성료


지난29일 ,평택대에서 진행 "유학프로그램 공동운영, 양 기관 연구 및 커리큘럼 개발 공동 프로젝트 운영 등"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지난 29일(월요일)오전10시 30분에, 평택대학교 e컨버션스 홀에서, 베트남 호치민 응오토이니엠 고등학교와 국제교류친선 업무협식이 진행됐다.

 

이번 양기관 협약식은, (주)제세커퍼레이션(윤의식 대표)과 베트남 호치민 나라브이엔본사(조광남대표), 나라브이엔 한국 (박용우 지사장), 평택대학교 (박종암 교수) 공동 주관 협력으로 이루어졌다.

 

협약식 전에 방문단 대표인 팜티투이베이 이사장과 임원진들은, 평택대학교 이동현총장실에서, 사전 차담 간담회를 갖고 양 기관 배석자들 소개와 상호 현안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다.

 

차담 간담회 후에, 업무협약식 장소인 e컨버젼스 홀에서 평택대학교 이동현총장 및 보직교수들과, 베트남 호치민 고등학교 팜티투이베이 이사장과, 임원진 교사 27명이 참석한 가운데, 차명호 국제교류원장의 평택대학교 소개를, 시작으로 업무협약식이 진행되었다.

 

업무협약식의 내용은, 한국 평택대학교와 베트남 호치민 응오토이니엠 고등학교간, 학술협력 관계 구축, 양 기관 친선교류, 유학프로그램 공동운영, 양 기관 연구 및 커리큘럼 개발에 대한 공동 프로젝트 운영, 양 기관의 국가와 국제 프레임워크 및 공식 네트워킹 지원등 이다.

 

이번 평택대학교와 베트남 호치민 응오토이니엠 고등학교간, 업무협약식을 통해서 팜티투이베이 이사장이 평택대학교 이동현총장을, 베트남 호치민 응오토이니엠 고등학교 방문을 공식 요청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도출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현 총장은, 빠른 시간 안에 베트남 호치민 응오토이니엠 고등학교 방문을 하겠다고 화답했다.

 

양 기관 업무협약식 후에, 단체 기념사진 촬영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무리 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