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소비자단체협의회 10주년, 신뢰를 바탕으로 6대회장으로 연임한 손철옥 회장 추대


손철옥 회장,"가치있는 활동에 함께하는 단체장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경기도소비자단체협의회 (회장 손철옥, 이하 경소협)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정기 총회 및 제 6대 회장으로 손철옥 회장과  박정희부회장의 연임을 의결 했다.

 

경소협은 2025년 2월 21일, 소외된 계층의 소비자교육 및 정보제공 강화, 자원봉사자와 함께하는 고령자 디지털 디바이드 사업, 유튜브를 통한 소비자정보제공 등을 중점 추진할 계획을 발표 하며,"경기도는 소비자중심, 미래는 소비자시대"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세우고 소비자권익을 위한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실현해 나간다고 밝혔다.

 

 

또한 경소협 위상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장인순 2대 회장, 신희원 3대 회장 및 김영태 전 양평부군수와 정동영 전 한국소비자원부원장을 고문으로 추대했다.

 

경소협 1대 회장인 박명자회장은 축사를 통해 "경소협의 발전은 회원 단체 활동가의 역량과 노력 덕분이며, 10주년을 맞아 재도약의 계기로 삼자"고 말했다.

 

 

경소협 손철옥회장은 "올해는 공익활동의 다양화와 내실있는 성과를 위해 도내 공공기관 및 단체와의 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가치있는 활동에 함께하는 단체장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강한 의지를 내세우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