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 행정위원회 김영기 의원(국민의힘, 의왕 1)은 31일 도의회 의왕상담소에서 의왕시 거주자 김학주 씨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봉사활동과 친환경 농업 실천의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학주(샤이닝 팜) 대표는 유기농법을 통해 친환경 포도를 생산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해왔다. 또한 최신 농업 기술을 도입하여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켰을 뿐만 아니라, 이를 지역 농업인들과 공유하며 상생을 도모해왔다. 이러한 노력은 지역 농업 발전에 기여했으며, 김 씨는 이번 표창을 통해 그 공로를 인정받게 됐다.
이에 김학주 씨는 "이번 표창은 앞으로도 농업 발전과 이웃을 돌보라는 뜻으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밝은 미소와 함께 수상 소감을 전했다.
김영기 의원(국민의힘, 의왕 1)은 “김학주 씨는 농업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하며, 그의 배려와 봉사정신은 지역 주민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지역 주민들은 그의 따뜻한 마음과 봉사 정신에 깊이 감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경기도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격려를 이어갈 계획이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 사항, 생활 불편 등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