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수원한길교회 온정이 듬뿍 담긴 추석 맞이 후원


추석명절 맞이 어려운 이웃돕기 구운김·손편지 40세트 전달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수원한길교회는 매탄1동에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구운 김 40박스와 교인들이 정성껏 쓴 손편지를 전달했다.

 

수원한길교회(담임목사 김형수)는 2021년부터 5K 사역 활동을 통해 한길교회를 중심으로 반경 5키로 미터 이내의 인근 지역의 저소득 주민을 위해 식품 및 학용품 꾸러미, 무더위 취약계층을 위한 냉방 용품 지원,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마사지용품과 건강 잡곡 세트 등 다양한 물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했으며 2023년 매탄1동 행정복지센터와 지역 사회 나눔 봉사를 위한 상호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체계적인 후원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김형수 수원한길교회 담임목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전달하고자 정성껏 준비했다. 조금이라도 더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봉사할 기회가 주어져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기범 매탄1동장은 “설 명절에 이어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베풀어 주신 김형수 담임목사님을 비롯한 한길교회 교인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매탄1동이 더욱 따스한 마을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함께해 주시길 바라며 사랑이 넘치는 매탄1동을 만들기 위해 항상 앞장서겠다.”라며 굳은 의지와 더불어 감사를 표했다.

 

금번 후원받은 물품은 “추석 명절 이웃사랑 행복 나눔” 이웃돕기 행사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에게 배부될 예정이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