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원시장애인복지단체연합회, '(주)글로벌유니트에이'의 아름다운 기부 활동에 감사장 전달


(주)글로벌유니트에이,라면 37,700개 4500만원 상당의 기부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지난 28일, (주)글로벌유니트에이(회장 김용덕)는 (사)수원시장애인복지단체연합회(회장 이종갑  이하 수장연)로부터 감사장을 전달받았다.

 

수장연은 (주)글로벌유니트에이가 지난 8월19일에 라면 37,700개 4500만원 상당의 기부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전달 되었다.

 

(주)글로벌유니트에이는 2004년 설립 이후 국내외 데이터센터 내 서버 인프라를 구축하며 데이터 관련 사업을 선도해 온 데이터 전문 중견기업이다.

 

최근에는 AI 예술품 제작• 전시 및 유통 AI 플랫폼 ‘프로젝트 시화’를 공동 개발하고 운영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한국형 AI 클라우드 서버 인프라 구축 프로젝트(G-필드)를 추진하는 등 데이터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

 

감사장 전달식에는 (주)글로벌유니트에이의 김용덕 회장과 수장연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기부 물품에 대해 깊은 감사를 표하며, 이번 기부가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용덕 회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책임을 다하고, 앞으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동참 할 AI 플랫폼 개발로 동행하는 방안에 힘쓰 겠다"고 말했다.

 

이종갑 회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노력은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기업과 지역 사회 간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