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2024년 금곡 청개구리 물놀이 축제 개최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수원시 권선구 금곡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8월 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수원 칠보체육관 인조잔디구장에서 ‘2024년 금곡 청개구리 물놀이 축제’를 개최했다.

 

이번 물놀이 축제에서는 88×40m의 넓은 잔디구장에 대형 에어 풀장, 에어 슬라이드, 물터널 등 13개의 물놀이 시설을 설치하여 500여 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

 

물놀이장은 45분 운영, 15분 휴식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휴식시간마다 경품추첨, 어린이 댄스 경연대회를 열어 선물을 증정하는 등 많은 볼거리와 재미를 더했다.

 

또한 주민자치회 활성화 사업 ‘커피박 만들기 체험부스’도 함께 운영하여 물놀이장을 찾은 주민들이 직접 커피박으로 만든 화분에 식물을 심는 체험을 함으로써 탄소중립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됐다.

 

김범식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물놀이 축제를 통해 주민들이 한자리에 모여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기고 유대감을 강화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특히 어린이를 위한 행사인만큼 안전하게 마무리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변영호 금곡동장은 “금곡동 어린이와 가족들이 뜨거운 여름날 잠시나마 더위를 피해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바라는 행사를 열어 더욱 살기 좋은 금곡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