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 2024년 경로잔치 개최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수원시 권선구 세류1동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르신을 공경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세류1동 경로잔치추진협의회 주관으로 지난 16일 오전 11시부터 수성교회(세류동 소재)에서 관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2024년 세류1동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사회자의 인사를 시작으로, 경희아이다솜 어린이집, 색소폰 연주 동아리, 한소리 예술단의 공연이 어르신들의 흥을 돋우었다.

 

이어서 이재준 수원시장, 이재식 수원시의회 부의장, 이애형 경기도의회 의원, 기우진 권선구청장의 노인복지 기여자 표창 수여가 있었으며, 안순자 동장과 조성만 회장은 공경의 마음을 담아 장수 어르신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이재준 수원시장은 “오늘 우리 어르신들이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와 함께 식사해 주시고, 준비한 공연을 보러 와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하루를 위해 많은 시간 애써주신 세류1동 경로잔치협의회 및 단체원, 자원봉사자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조성만 세류1동 경로잔치추진협의회 회장은 “경로잔치에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하여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며 “경로잔치의 주인공인 세류1동 어르신들이 맛있게 식사하시고 만수무강하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안순자 세류1동장은 “이번 행사를 위해 애써주신 세류1동 경로잔치추진협의회 위원들과 각 단체에 감사드리며 경로효친 사상의 고취를 통해 어르신을 공경하며 건강을 기원하는 주민 화합의 장이 되어서 기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