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 (사)대한노인회 수원시 영통구지회 정기총회에서 표창 4명 수상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지난 12일, (사)대한노인회 수원시 영통구지회에서는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2023년 사업결산 및 2024년 사업계획 의결, 유공자 시상을 했다.

 

이날 광교1동은 유공자 시상에서 광교1동 경로당협의회 회장 및 광교노인대학장을 역임한 남해복 회장이 수원특례시장 표창을 수여했으며, 광교호반베르디움아파트 경로당 유광수 회원이 영통구청장 표창, 광교캠퍼스타운 참누리아파트 민수자 회장이 지회장 표창, 광교2차이편한세상아파트 이덕순 총무가 모범회원 표창을 수상했다.

 

남해복 광교1동 경로당협의회 회장은 “경로당 발전과 복지에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해주시는 (사)대한노인회 수원시 영통구지회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가장 많은 표창 수여자를 배출한 광교1동 경로당협의회 회원이 고령화 사회속에서 지역의 어른으로서 자리 매김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박선희 광교1동장은 “광교1동 경로당협의회 회장님과 회원분들의 노고 덕분에 광교1동 경로당의 노인복지 서비스의 질이 높아졌고, 그 결과 많은 표창 수여자를 배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경로당협의회 회원님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불편사항이 없도록 귀를 기울이며, 해결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