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부자 초정 현판 및 감사장 전달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지난 27일,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24년 원천동 ‘사랑나눔수원’ 현판 및 감사장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나눔수원’은 기부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지역사회 시민·가게·기업을 선정하여 감사장 및 현판을 전달함으로써 기부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원천동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원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이번 ‘사랑나눔수원’으로 선정된 곳은 ▲시립원천동어린이집 ▲수원소망교회 ▲경기중앙지방 법무사회 수원지부 ▲중앙태권도&점핑줄넘기 ▲정주할인마트 ▲버스커드림 등 6개 기관과 시민 한 명이 선정됐다.

 

한 기부자는 “작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 기부하게 됐는데 이런 현판까지 전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을 더욱 세심히 살피고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미력하지만 힘을 보태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황명희 원천동장은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사회 복지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기부자분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 이러한 선행들이 확산되어 지역 내 올바른 기부문화가 정착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