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에 퍼지는 아름다운 손길, 수원시 권선구 서둔동 보민헤어 이·미용 봉사 '선행'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수원특례시 권선구 서둔동은 지난 26일, 보민헤어(원장 김보민)에서 관내 저소득 어르신 5명을 대상으로 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서둔동에 위치한 보민헤어는 2019년 첫 미용봉사를 실시한 이후 서둔동 '사랑나눔가게'로 선정되어 월 1회 관내 어르신들에게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랑 나눔에 기여한 공로로 2023년 수원시 표창을 수상한 보민헤어 김보민 원장은 “머리를 손질해드리면 기뻐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올 한 해를 보람차게 보냈다. 내년에도 봉사를 이어가며 많은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양오선 서둔동장은 “한 해 동안 꾸준히 봉사를 실천해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동에서도 2024년도에는 복지서비스 접근이 어려운 위기가구·취약계층 발굴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복지 취약계층을 위해 주·부식 후원과 재능 나눔에 참여하는 '사랑나눔가게'를 선정하여 함께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서둔동 '사랑나눔가게' 참여를 원하는 경우 서둔동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