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수원지부에 전해진 기부금, 호매실동 체육진흥회 사랑의 희망나눔 전달식


지난 7일,호매실동체육진흥회의  '나눔손길.따뜻한 겨울나기 일일찻집'에서 얻은 수익금 전달
금일 10일,호매실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사랑 따뜻함 전해져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지난 12월 7일, 호매실동에 위치한 '휴' 공간에서 진행된 호매실동 체육진흥회 최영옥회장과 회원들이  개최한 '나눔손길.따뜻한 겨울나기 일일찻집'에서 얻은 수익금을  금일(13일) ( 사)경기도장애인복지회 수원지부(지부장 이종갑 이하 경장복)에 전달 됐다.

 

호매실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유상철)에서 주어진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호매실동 체육진흥회 최영옥 회장이 경장복 이종갑 지부장에게 일금 300만원의 후원금이 전달되고 따뜻한 덕담으로 훈훈함을 자아 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지난 7일 일일찻집을 함께 했던 호매실동 주민자치협의회 최재근회장을 비롯, 호매실동 유상철 동장이 주민들과 함께 힘을 보태고 성원을 아끼지 않아 이루었던  '이웃사랑 따뜻한 겨울나기'의 산실 이였다.

 

 

최영옥회장은," 뜻을 같이해주신 모든분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연말연시  어렵게 지내시는 이웃분들께 잘 전달 하게 되었다. 앞으로 꾸준한 활동으로 지속적인 후원을 할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어 이종갑 지부장은," 어느곳도 힘들지 않은 곳이 없는데 우리 단체에 커다란 사랑을 전해 주셔서 감사하다.조금더 소외된 곳에 아름답게 쓰여지도록 노력 하겠다."며 행복한미소를 나눠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