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수원로타리클럽, 팔달구 우만1동에 후원금 기탁 및 김장담그기 자원봉사 참여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지난 15일, 우만1동에서 열린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위해 동수원로타리클럽에서 15명이 참여했다. 동수원로타리클럽에서는 지난 9월 18일 이웃돕기 나눔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 이후 추석에 백미 30포 기부에 이어, 우만1동 김장담그기 자원봉사를 하는 등 저소득층 후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도움을 손길을 보내주고 있다.

 

이날도 우만1동 단체원들과 함께 절임배추 운반, 양념 버무리기, 포장 등의 봉사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취약계층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100만원의 후원금도 기탁했다.

 

동수원로티라클럽 회장 박근일은 “이번 김장담그기 행사를 위해 후원금 전달 뿐 아니라 직접 노력봉사에도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쁘고, 더욱 의미가 깊다. 많은 분들의 정성이 들어간 김장김치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박근섭 우만1동장은 “이번 김장 담그기 행사를 위해 후원금을 기탁해주시고, 직접 자원봉사자로 행사에 참여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우리 이웃들이 앞으로 다가올 겨울을 따뜻하게 지날 수 있는 힘이 될 것이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