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영통이음봉사단’훈훈한 재능기부 공연 펼쳐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수원시 영통구 주민자치센터 동아리(프로그램) 공연팀으로 구성된 ‘영통이음봉사단’이 지난 10일, 수원시 영통구 매탄동 소재의 한 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재능기부 공연을 펼쳤다.

 

이날‘영통이음봉사단’ 공연은 지난 9월, 10월 공연에 이은 올해 세 번째 공연으로 매탄3동‘매여울 오카리나팀’, 영통3동‘꾼’, 광교1동 ‘웃음건강댄스’팀 등 3개 팀이 참여하여 유쾌하고 흥겨운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팀들은 각종 경연대회 참가 경험을 십분 활용해 활기찬 분위기를 이끌어냈으며 어르신들은 악기연주, 노래, 댄스 등으로 이루어진 다채로운 공연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공연을 즐겼다.

 

특히 이날 공연은 웃음건강댄스와 함께 중풍․치매 예방 혈자리 체조 등 레크리에이션을 병행하여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소영 행정지원과장은 “온정 넘치는 따뜻한 지역사회 구현을 위해 언제나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에 참여해 주시는 영통구 주민자치센터 동아리팀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오늘 공연으로 어르신들께서 큰 기쁨을 얻으시고 더욱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영통이음봉사단 공연은 회가 거듭될수록 좋은 반응과 관심을 얻고 있으며 다양한 기관에서 다양한 계층에게 웃음과 기쁨을 전하는 재능나눔 공연을 지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