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통장협의회, 문화예술축제 탐방 '수원화성 미디어아트 쇼' 만끽!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통장협의회와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30여 명이 지난 2일, 문화예술축제 탐방 활동으로 ‘2023 문화유산 미디어아트’를 관람하며 수원화성 가을밤의 정취를 한껏 만끽했다.

 

이날 송죽동 통장협의회는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마을 환경 정비 청소인 ‘행복홀씨 정화활동’을 마치고 수원화성 미디어아트 쇼 현장을 방문했다.

 

창룡문으로 가는 성곽길을 따라 형형색색으로 펼쳐진 미디어로드를 보며 일행은 감탄을 연발했고 곳곳에서 기념촬영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30분마다 창룡문의 환상적인 미디어아트 영상은 눈을 뗄 수 없는 수려한 장관을 연출했다.

 

정영희 통장협의회장은 “오늘 수원화성 미디어아트 쇼를 감상하며 수원시민이라는 사실이 자랑스럽다고 생각했다. 해를 거듭할수록 풍성하고 볼거리가 많아진 덕분에 우리 통장님들과 행복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오미자 송죽동장은 “늦은 시간임에도 많은 시민들이 수원화성 미디어아트 쇼를 관람하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무척 인상 깊었다. 따로 여행지를 찾지 않아도 될 만큼 수준 높은 볼거리와 놀거리를 만들어 주신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