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2023년 추석 명절 사랑 나눔 전달식 개최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팔달구 화서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추석 명절을 맞이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추석 명절 사랑 나눔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화서1동 주민자치회 ▲통장협의회 ▲경인지방병무청 ▲화서신용협동조합 ▲경기교총웨딩하우스 ▲티파니귀금속 ▲㈜유신석건 ▲세림목재 ▲이박사묵은지감자탕을 비롯하여 개인 27인이 후원금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했다.

 

이 외에도 ▲화서1동 마을만들기협의회 생필품꾸러미 40박스 ▲수원시향토음식연구회와 화서1동 통장협의회 고추장 500g 60통 ▲화서시장상인회 화서시장상품권 5,000원권 200매 ▲하사랑교회 클렌징폼 50개 ▲하나님의 교회 생필품꾸러미 25박스 ▲법천정사 백미 50포 ▲원도토리마을 백미15포 ▲땡마트 라면 50박스를 기탁했다.

 

장보웅 화서1동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도 주변 이웃을 외면하지 않고 한결같은 온정과 관심을 베풀어 주신 민간기관과 단체, 개인 후원자에게 감사드린다. 소외되는 이웃 없이 화서1동 주민 모두가 밝은 보름달처럼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접수된 후원(금)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법 배분 절차에 따라 관내 독거노인 가구, 기초생활수급 가구, 차상위계층 가구 등 500여 가구에 정성껏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