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호매실동, 주민자치회장 이․취임식 개최


호매실동 주민자치회를 이끌 새로운 회장 취임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21일 오후 5시, 호매실동 주민자치회는 행정복지센터 3층 대강당에서 주민자치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취임식에는 기우진 권선구청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도․시의원, 각 동 주민자치회장, 호매실동 단체원 및 주민자치회 위원 등 60여 명의 내빈이 행사에 참석하여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신명섭 이임회장은 호매실동이 수원시 주민자치회 시범동으로 선정되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민자치회로 전환된 2019년 7월 30일부터 4년간 회장으로 역임해왔다. 신명섭 회장은 이임사로 “임기를 잘 마무리하고 이임할 수 있어 기쁘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호매실동 주민자치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최재근 취임회장은 신명섭 회장과 함께 주민자치회 시범동 선정 때부터 주민자치회 활동을 시작하여 회장으로 취임하게 됐다. 최재근 회장은 취임사로 “신명섭 회장님을 이어서 호매실동 주민자치회가 타동의 귀감이 될 수 있는 모범사례를 남길 수 있도록 주민자치회 위원님들과 합심하여 주민들의 편의와 복지증진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호매실동 관계자는 “최재근 회장이 수년간 주민자치회에서 활동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호매실동 주민자치회를 잘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하며, 동 행정복지센터의 도움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기우진 권선구청장은 “최재근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 앞으로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힘을 모아 주민자치회를 잘 이끌어가길 당부드린다. 구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