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특색있는 교육활동 홍보를 위한 '지금우리학교는' 영상 기획 공모 실시


관내 학교의 특색있는 교육활동을 홍보하기 위한 영상 콘텐츠 제작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은 2월 27일부터 4월 3일까지 관내 공사립 유치원 및 학교를 대상으로 ‘지금우리학교는’ 영상 기획 공모전을 운영한다.

 

이번 공모전은 동두천양주 관내 유치원 및 학교를 대상으로 현장이 주도하는 미디어 홍보영상을 제작하여 동두천양주 교육의 신뢰성 제고와 공감 확산을 위하여 기획됐다.

 

동두천양주교육청은 이번 기획 공모를 통해 총 10개의 학교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학교들과 콘텐츠 기획안 검토 및 제작 촬영을 협의하여 연내 총 10여 편의 영상을 ‘빛깔 있는 동두천양주교육TV’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할 예정이다.

 

‘지금우리학교는’홍보 영상은 ▶교육청 사업과 연계한 학교만의 특색사업 ▶소규모 학교 학생들의 주제가 있는 일상 교육활동 ▶교육적 영향력이 있는 인물 인터뷰 ▶지역교육 자원을 활용한 교육프로그램 및 지역 내 봉사활동 등 주제로 구성되며 동두천양주의 특색있는 교육활동 홍보를 위해 제작될 예정이다.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최길남 행정과장은 경기교육 홍보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이번 ‘지금우리학교는’ 기획 공모전을 통해 동두천양주만의 우수한 교육활동을 홍보하고 교육공동체와 소통과 공감을 통해 다양하고 특색있는 동두천양주 교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