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배 족구대회 개최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제5회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 이사장배 족구대회가 지난 9.28. 제2산단 내 안성시족구전용돔구장에서 개최되었다.

 

입주업체와 유관기관간 친선을 도모하고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한 대회로써 김보라 시장님을 대신하여 유태일 안성시부시장, 윤종군 국회의원, 정천식 안성시의회 부의장, 도의원, 시의원을 비롯한 기관· 단체장과 입주업체 대표자 및 선수, 근로자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러졌다.

 

이번 대회는 안성산업단지관리공단 주최ㆍ주관으로 총 14개 팀이 참여하여 조별 리그(링그)전을 거쳐 토너먼트로 우승팀을 가렸다. 특히 올해는 예선에서 탈락한 팀을 위해 챌린지리그를 도입 운영하여 참가한 선수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챔피온부 우승은 환인제약(주), 준우승은 한국키스톤발부(유), 공동3위는 안성소방서· (주)삼양컴텍 , 최우수선수상은 환인제약(주) 고한수 선수, 우수선수상은 한국키스톤발부(유) 조대한 선수가 차지하였으며, 챌린지부 우승은 동국생명과학(주)A, 준우승은 (주)네오티스, 최우수선수상은 동국생명과학(주)A 정종헌 선수, 우수선수상은 (주)네오티스 김선재 선수가 차지하였다.

 

대회에 참여한 입주업체 근로자 및 임원과 유관기관 상호간의 소통과 화합을 다지는 축제의 장으로 푸짐한 경품과 기념품 및 오찬 제공 등 의미있는 대회였다고 자축하며 환호했다.

 

이날 대회장인 구효진 이사장은 내년에는 더욱 더 알차게 대회를 준비하겠으며 아울러 임직원 일동은 회원사를 위해 존재한다는 사명감을 가슴깊이 새기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관리공단으로 거듭 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