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 카페 '평택 영웅시대 웅패밀리' 장애인들의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과 장애인 가정 지원을 위한 후원품 전달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은 6월 14일 가수 임영웅 팬 카페 '평택 영웅시대 웅 패밀리'로부터 복지관내 장애인들의 교육편의를 높이기 위한 이동형 86인치 스마트 티비 1대, 대형 선풍기 2대와 장애인 가정 지원을 위한 세탁기 1대 총 350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전달 받았다.

 

평택 영웅시대 웅패밀리'는 가수 임영웅씨의 평택 팬카페로 임영웅씨의 생일(6월 16일)을 기념해 회원들이 기부금을 조성했으며 물품을 직접 구입하여 평택북부 장애인복지관으로 전달했다.

 

'평택 영웅시대 웅패밀리'의 김미령 방장은 "임영웅 씨의 생일을 맞이하여 우리 회원들이 기쁜 마음으로 기부금을 마련했다. 우리지역인 평택시 안에서 뜻 깊은 나눔을 할 수 있어 기쁘며 임영웅씨의 선한 영향력이 지역사회 안에서 확산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팬은 가수를 닮아 간다는 말이 있듯 평택 웅패밀리의 선한 영향력은 임영웅의 시그니처 인사 ‘건행’(건강하고 행복 하세요.)처럼 우리 사회를 ‘건행’ 사회로 이끌고 있다.”며 감사 인사와 함께 임영웅씨의 생일을 축하했다.

 

'평택 영웅시대 웅패밀리'는 매년 이어지는 팬들의 기부릴레이에 동참하고 있으며 2023년에도 평택시 장애인가정을 위해 세탁기, 에어컨, 식료품 등을 후원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