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안산인재육성재단, 2023학년도 맞춤형 대입설명회 개최


1대 1 입시컨설팅·22개 대학 박람회 진행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재)안산인재육성재단은 다음달 16일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 컨퍼런스홀에서 ‘2023학년도 안산 맞춤형 대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안산시와 안산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안산인재육성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다변화된 대입제도로 혼란을 겪지 않도록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체계적인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서는 조만기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입 상담교사가 90분 동안 ‘2023학년도 수시전형의 이해와 대비방안’이라는 주제의 설명회를 진행하며, 안산교육지원청 소속 전문 상담교사들이 개인별 성적분석을 통해 1대 1 컨설팅을 제공하고, 맞춤형 대입 성공전략을 제시한다.


아울러 총 22개 대학이 참여하는 대학박람회도 함께 펼쳐져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다양한 대학별 전형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1대 1 입시 컨설팅 신청은 이달 26일부터 7월8일까지 안산인재육성재단 누리집에서 선착순 100명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재)안산인재육성재단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안산인재육성재단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대학입시 전형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얻어서 희망하는 대학 진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