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평택시 서정동 9개단체협의회는 지난 5일 국제웨딩컨벤션에서 서정동 9개단체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서정동 9개단체(회장 김종식)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지난 1년 동안 서정동의 발전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9개단체의 한해 활동을 되돌아보고 서로를 격려하는 등 지역 주민들간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서정동 9개단체 회원과 주민자치프로그램 수강생 등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주민자치프로그램 초청공연, 지역발전 유공시민 표창장 수여, 송년만찬, 어울림 한마당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뜻깊은 송년 행사를 맞아 서정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성금 200만 원을, 청소년지도위원회에서 장학금 100만 원을 전달해 훈훈한 연말 분위기 조성에 기여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김종식 서정동 9개단체협의회장은 “올 한 해 단체회원과 주민이 합심해 서정동에 많은 발전이 있었다”며 “연합송년회를 통해 내년 을사년을 맞아 서정동이 한 단계 더 비상할 수 있는 화합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태용 서정동장은 “이번 송년의 밤 행사 준비를 위해 많은 노력을 펼치신 서정동 단체장님과 회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주위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