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근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부위원장, 2024 선진교통문화 의정 대상 수상


29일(금) ,(사)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 주관 대한민국헌정회.서울특별시후원으로 이뤄진 의정대상 수상
국회 도서관 소회의실에서 진행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29일(금), 국회 도서관 소회의실에서 '2024 선진교통문화 의정 대상 수상 및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에서 경기도의회 윤성근 안전행정위원회 부위원장(국민의힘 .평택4)이 광역의원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한국선진교통문화연합회(이사장 김세연)가 주관하고 최승재 대회장(전 국회의원)이 이끌어 냈으며, 대한민국헌정회 및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며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보행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캐릭터 및 안전도구 아이디어 공모전과 협.단체장 100인이 선정한 선진교통문화 의정대상'으로 이뤄 졌다.

 

'안전도구 아이디어 공모전에는 전국에서 응모한 200여 명 중 총 20명의 수상자가 가려졌고,이 가운데 대상을 차지한 초등학교 1학년 김도훈군의 '야광지팡이 설치'가 정해 졌다.

 

 

의정대상에는 국회의원,광역단체장,광역의원,기초의원과 선진교통문화대상 공로패가 주어진  대상은 총 48명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 했다.

 

광역의원 수상에 의정대상을 차지한 윤성근 부위원장은 경기도민의 사고 예방과 안전한 도시 환경 조성이라는 더 큰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여하며 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이바지한 공이 컸다.

 

이에 경기도의회 윤성근  안전행정위원회 부위원장은,"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에서 의정활동은 경기도민의 안전과 행복을 추구하는 위원회로서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교통 및 주차 관련 공익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보행 안전 수칙 홍보를 통해 교통안전 의식 향상에 더욱 노력 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