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자가 사라졌다’ 첫 방송 D-5! 수호 “로맨스부터 스릴러까지 흥미진진 이야기 선보일 예정”


능청·유쾌 → 근엄·카리스마 매력甲 캐릭터 탄생 예고
수호 표 왕세자가 온다! 주말이 기다려지는 이유

 

 

(한국글로벌뉴스 - 진입유 기자) 수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의 첫 방송을 앞두고 시청 포인트를 전했다. 

 

수호가 출연하는 MBN 새 주말 미니시리즈 '세자가 사라졌다'(극본 김지수, 박철, 연출 김진만, 제작 스튜디오 지담, 초록뱀미디어, (주)슈퍼북)는 왕세자가 세자빈이 될 여인에게 보쌈 당하면서 벌어지는 조선판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로, 수호는 보쌈으로 인해 하루아침에 운명이 뒤바뀐 왕세자 이건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특히 수호는 은근한 장난기를 지닌 능청스러움부터 근엄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의 이건 역을 통해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왕세자를 예고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수호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는 물론 형제간의 우애, 궁궐 내 충격적 사건을 파헤치는 이야기 등 흥미진진한 전개를 그려낼 예정이며, 이에 '드라마 '세자가 사라졌다'는 하나의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로맨스, 스릴러, 서스펜스가 모두 담겨 있는 만큼 저의 다채로운 모습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수호의 첫 사극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는 '세자가 사라졌다'는 오는 13일(토) 밤 9시 40분 MB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공=S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