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김현준 수원시갑(장안구) 국회의원 후보 지원유세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김현준(수원시 갑선거구(장안구))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는 오늘 8일 장안구 파장동에 위치한 북수원시장에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집중유세를 펼쳤다. 홍윤오(을), 이수정(정) 수원시 국민의힘 후보들도 집중유세에 참석했다.

 

이날 집중유세에서 김현준 후보, 이수정 후보, 홍윤오 후보는 “수원에는 민주당 당대표 경선 때 돈봉투 명단에 오른 후보, 수억 원의 금품이 오간 코로나 치료제 식약처 로비사건에 연루된 후보, 여성비하 막말 후보들이 있다”며 “이런 정치꾼들보다 일 잘하는 검증된 국민의힘 일꾼들을 뽑아달라”고 말했다.

 

한동훈 위원장은 “민주당은 입에 담을 수도 없는 막말 후보를 끝까지 국회의원 후보로 남겨두고 있다”며 “모두가 물러나라고 하는 후보를 끝까지 남겨두는 것은 국민들의 생각과는 상관없이 하고싶은대로 하겠다 라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서 “이순신 장군께서 12척의 배로 나라를 구하셨다”며 “우리에겐 12시간이(본투표) 있다, 대한민국을 구해달라”고 말했다.

 

이번 한동훈 위원장의 수원 장안구 지원유세는 수원시 국민의힘 후보들에게 큰 힘을 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김현준 후보는 국세청장과, 한국토지주택공사 사장을 지낸 정책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