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팽성노인복지관, 고은빛음악학원 2023년 ‘자선기부 공연 수익금 전달식’


‘2023년 고은빛과 함께하는 제6회 희망플러스’ 자선기부 공연 수익금 전달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은 21일 고은빛음악학원(원장 고현경)과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날 전달된 후원금은 지난 11월 11일 고은빛음악학원이 개최한 ‘2023년 고은빛과 함께하는 희망플러스 6th’ 자선기부공연의 수익금으로 2024년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결연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고은빛과 함께하는 희망플러스 자선기부 공연’은 2017년부터 개최하여 매년 팽성읍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평택팽성노인복지관으로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고은빛음악학원 고현경 원장은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러한 나눔이 이루어질 수 있게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팽성읍 객사리에 소재한 고은빛음악학원은 2016년도에 개원하여 현재까지 7년 동안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착한캠페인 후원 참여를 시작으로 매년 자선 기부를 목적으로 음악회를 진행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