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스마트시티 기업(시티랩스)으로부터 워터랜드 입장권 기탁받아


안양시,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배포하기로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여름철, 물놀이는 특히 어린아이들에게 있어 최고의 즐거움이 아닐 수 없다.

 

안양시가 생활 형편이 넉넉지 않은 가정의 어린 자녀들에게 무료 워터랜드 입장권을 쏜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1일 시에 따르면 지역의 스마트기업인‘시티랩스’대표(조영중)가 지난달 29일 최대호 시장을 예방, 저소득층 자녀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물놀이 입장권 3백 매를 맡긴 것.

 

시는 지역아동센터 연합회를 통해 여름 성수기 이전까지 저소득층 가정 아동과 어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배포를 마칠 방침이다.

 

입장권을 받는 아동들은 안양예술공원에 있는‘워터랜드’(예술공원로 153-32)에 무료입장해 물놀이를 즐기게 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힘든 상황에 처한 부모들로서는 작은 위안이 될 것이다.

 

입장권을 기부한 조영중 시티랩스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 고통을 분담하고 어린이들에게 행복을 선사하고자 함이라고 최 시장에게 취지를 전했다.

 

‘시티랩스’는 방범, 교통, 버스정보시시템 등의 분야에서 안양시의 ITS사업을 수행하는 스마트시티 유망 기업이다. 2018년도에도 물놀이장 무료입장권을 기부한 바 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