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 ‘김은혜 진심펀드’ 5시간15분 만에 목표액 돌파... 25억 모금

URL복사

경기도민 비롯해 많은 국민들의 추가납입 요청 쇄도... 서버 연장운영 등 검토

金 후보 측 “김은혜 후보의 미래 비전, 깨끗한 선거운동 약속에 참여자 호응 뜨거워... 참여자 분들의 뜻 되새겨 반드시 승리할 것”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 측이 ‘서울보다 나은 경기특별도’를 내걸고 출시한 ‘김은혜 진심펀드’가 5시간15분만에 목표액 25억원을 돌파했다.

 

김 후보 선거대책위원회인 ‘진심캠프’ 측은 18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오전 10시 오픈한 ‘김은혜 진심펀드’가 모금 시작 5시간15분 만에 목표금액 25억원을 돌파했다”면서, “경기도민을 비롯한 많은 참여자 분들의 추가납입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서버 연장운영 등 검토 작업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어 “‘경기특별도’ 공약 등 김 후보가 제시한 미래 비전은 물론, 깨끗한 선거운동 약속에 많은 국민들이 호응하고 있다”면서, “오늘 보내주신 경기도민, 나아가 국민들의 소중한 뜻을 되새겨 다가오는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한 ‘김은혜 진심펀드’는 1인당 최소 2만원부터 일정 금액을 약정할 경우, 오는 7월30일쯤 약정한 원금에 연 2.8%의 이자를 얹어 함께 지급되는 프로그램이다. 목표액은 25억원으로 김 후보 측은 목표금액 달성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사전 공지한 바 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