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권 前 화성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화성시의원 출마!

URL복사

화성시 가선거구(향남·양감·정남·팔탄·봉담10개리) 출마
‘신안산선 남양~향남 연장’, ‘퍼펙트 이종권, 민원해결사’라는 슬로건으로 선거운동 돌입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이종권 前 화성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이 화성시의원 가선거구(향남·양감·정남·팔탄·봉담10개리)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 행보에 나섰다.

 

지난 4월 30일 이종권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에서 실시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공천심사결과 화성시 가선거구 ‘1-나’로 공천을 확정 받았다.

 

이종권 예비후보는 “지역과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한 지 20년이 넘었고, 그 결과 지금까지 5700시간의 봉사활동 경험을 통해 최우선적으로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먼저 살펴왔다”며 "노인, 장애인, 청소년, 다문화 등 사회에서 소외된 분들을 찾아 그들의 아픔과 어려움을 해결하고 개선시키고 싶다. 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이 예비후보는 “오랜 기간 봉사활동을 하면서 개인의 신분으로 할 수 있는 일에는 한계가 있음을 절실히 느꼈고, 이에 보다 지속적이고 폭넓은 복지 지원을 위한 제도적, 정책적 활동을 펼치겠다는 약속을 꼭 드리겠다. 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예비후보는 화성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한울초등학교 운영위원장, 화성시 장애인체육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으며, 탁월한 리더십과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2006년 화성시 초대 봉사왕으로 선정된 바 있다.

 

끝으로 이종권 예비후보는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않는다”라며 “신안산선 남양~향남 연장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지역민들의 행복을 위한 일에는 어디든 있겠다면서 최고의 민원해결사라는 별명을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화성시의원 가선거구(향남·양감·정남·팔탄·봉담10개리) 이종권 예비후보 주요경력

-현) 더불어민주당 화성갑지역 세대통합발전 위원장

-현) 화성시 하모니연합 봉사단 위원장

-현) 향남읍 한울초등학교 운영위원장

-전) 화성시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전) 이재명 대선 선대위 화성갑지역 선거대책 국민참여본부장

-전) 화성시 장애인체육회 부회장

-전) 화성시 노동·복지 연구소 소장

-전) 화성시 참여연대 운영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