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문 경기도의원, 「디자인 나눔 프로젝트」보고회 참석


 

 배수문 (더불어민주당, 과천)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의원은 19일 경기도 인재개발원 본관4층에서 열린 ‘디자인 나눔 프로젝트’보고회에 참석했다고 발표했다.

 배수문 의원은“「디자인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도내의 어려운 영세기업들의 디자인개발을 도와주시는 각 대학 담당교수, 디자인 전공 학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여러분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지원된 디자인이 영세기업들에게 재기와 성공의 기회를 드리고, 대학과 학생들에게는 사회의 소중한 가치를 실천하는 계기를 마련해 드리게 돼 뿌듯하다. ”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보고회는 나눔 프로젝트에 참가한 대학(가천대, 신한대, 한양대, 평택대 등) 디자인학과 학생들과 담당 교수, 기업 관계자 등 총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부터 실시 해온 공공디자인을 활용한 「디자인 나눔 프로젝트」 추진 현황과 2018년 추진성과 중심으로 진행되었으며, 경기도의장 표창 15명, 경기도지사 표창 17명, 복지재단표창 18명 등 재능 기부자에 대하여 표창함으로써 사기진작 및 자긍심을 고취하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주요 내빈으로 경기도 건축디자인과장 송해충 과장, 경기복지재단 박양숙 실장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