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글로벌뉴스 - 진입유 기자) 가수 김필이 드라마 '조립식 가족' OST 가창자로 출격한다.
김필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홍시영, 연출 김승호)'의 네 번째 OST '우리 모든 날들'이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리 모든 날들'은 말하지 못했던 사랑에 대한 후회를 서정적인 사운드로 담아낸 팝 발라드다. 프라하 메트로폴리탄 오케스트라의 스트링 사운드와 김필 특유의 호소력 있는 가창력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애절한 정서에 섬세한 깊이와 몰입감을 더해준다.
특히 이 곡은 10년을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을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드라마의 서사를 극 중 김산하(황인엽 분)의 시선으로 애틋하게 그려내며 남다른 울림을 선사한다.
김필은 묵직한 깊이감이 느껴지는 보이스를 통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잔잔한 피아노 연주와 하모니를 이루며 미세한 감정의 변화를 표현할 예정이다. 이에 극을 감상하는 재미를 한층 풍성하게 채워줄 김필의 '우리 모든 날들'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김필은 감성적인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다. 'LIFE(라이프)', '그대', 'LOVE YOU!(러브 유!)' 등 아티스트만의 음악 색깔을 담은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는 동시에 각종 드라마 OST와 프로젝트 음원에도 참여하며 대중을 만나고 있으며, 1인 기획사 삐에로 레코드를 설립한 이후 각종 페스티벌과 국내외 공연을 연일 종횡무진하며 라이브 강자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고 있다.
'조립식 가족'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 김산하(황인엽 분)·윤주원(정채연 분)·강해준(배현성 분)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2회 연속 방송된다.
한편 김필이 가창에 참여한 '우리 모든 날들'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