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ransfer Token, 탈중앙화 거래소 유니스왑 상장


 

(한국글로벌뉴스 - 아셀 기자) 일본 핀테크 회사 아톰 솔루션즈(Atom Solutions)가 지난 18일 The Transfer Token(이하 TTT)이 탈중앙화 분산형 거래소 유니스왑(Uniswap)에 상장했다.

TTT는 아톰 솔루션즈에서 발행한 ERC20 토큰이다. TTT는 이터널 월렛(Eternal Wallet)에 보유하거나 렌딩(Lending)해 수익 배당을 분배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으며, 단순히 거래나 결제에 사용될 뿐만 아니라 이터널 월렛(Eternal Wallet)의 외화 환전, 해외송금, 렌딩(Lending) 등 기능에 접목한 확장성을 제공한다.

유니스왑은 이더리움 기반의 탈중앙화 분산형 거래소(DEX) 프로토콜(Protocol)이며 2021년 4월의 주간 거래량은 100억달러를 돌파해 과거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탈중앙화 분산형 거래소(DEX)란 디파이(DeFi,탈중앙화 금융) 프로토콜(Protocol)의 하나이며 최근 거래량이 급증하면서 빠른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

아톰 솔루션즈는 유니스왑 상장을 통해 향후 TTT의 시장 유동성은 더욱 확대될 것이며, 지속해서 TTT의 가치 향상 및 고객 편의성과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