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소-임나영-민서, ‘티파티’로 성공적인 뮤직뱅크데뷔


완벽한 춤-노래 실력에 무대매너까지!

 

(한국글로벌뉴스 - 진입유 기자) KBS 새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 정지소, 임나영, 민서로 이뤄진 3인조 걸그룹 ‘티파티(TEA PARTY)’가 ‘뮤직뱅크’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실제 아이돌을 방불케 한 이들의 무대가 시청자의 눈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오는 5월 7일 첫 방송하는 KBS 새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아이돌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세계관이 흥미롭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이미테이션’ 속 걸그룹 티파티가 30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Show me’ 무대를 꾸미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제대로 찍었다.


티파티는 '기생충', '방법'등을 통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 배우 정지소(마하 역)와 국민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리더 출신 배우 임나영(현지 역),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사랑받는 실력파 가수 민서(리아 역)가 의기투합한 부캐 걸그룹.


이날 ‘뮤직뱅크’를 찾은 티파티 정지소, 임나영, 민서는 무대에 앞서 생방송 인터뷰를 통해 “언제나 행복한 티파티입니다”라며 상큼한 인사를 전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봄꽃처럼 화사한 핑크색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티파티는 7개월간 한 팀으로 호흡을 맞추며 준비한 ‘Show me’ 무대로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특히 티파티의 청순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이 보는 이들에게 향긋한 차를 마시는 듯한 기분 좋은 행복감을 선사했다.


이에 ‘뮤직뱅크’ 데뷔 무대가 끝난 뒤 정지소는 “처음으로 음악방송에 그룹 티파티의 마하로서 데뷔를 하게 돼, 배우로 작품을 할 때 느꼈던 좋은 감정들과는 또 다른 설렘과 뭉클함, 뿌듯함이 느껴졌습니다.


많이 떨리기도 했지만 멤버들과 열심히 준비한 만큼 무대를 잘 마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전파했다.


그런가 하면 임나영은 “티파티로 무대에 서게 돼 정말 설렜고 즐거웠습니다. 열심히 준비한 무대니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드라마도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민서는 “아이돌 그룹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원래 혼자 활동해서 외로운 시간이 있었는데, 이번만큼은 티파티 멤버들과 함께라 너무 행복했습니다”라고 전해 미소를 자아냈다.


이처럼 ‘뮤직뱅크’를 통해 화려하게 데뷔한 걸그룹 ‘티파티’ 정지소, 임나영, 민서의 활약은 오는 5월 7일 첫 방송되는 ‘이미테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실제 걸그룹을 방불케 하는 ‘이미테이션’ 속 아이돌 티파티의 무대가 공개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정지소 진심 귀엽다. 포켓걸 같아”, “티파티 찐 걸그룹 같아요”, “임나영 아이돌 포스 장난 아니다.


연기도 잘해서 더 기대돼”, “민서 가창력 장난 아니다. 노래 너무 잘해”, “‘Show me’ 노래 좋다. 티파티 음원 발매해주세요~”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카카오페이지 원작 웹툰 ‘이미테이션’은 2014년 첫 연재 이후 웹툰 누적 조회수 4.6억뷰 돌파, 카카오페이지 구독자 390만 명 돌파, 카카오페이지 최대 팬덤 IP 누적 댓글 60만개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K-웹툰으로 북미는 물론 일본, 중국, 프랑스,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에서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톱스타’ 라리마, ‘완성형 아이돌’ 샥스, ‘성장형 아이돌’ 티파티, ‘열정형 아이돌’ 스파클링 등 ‘이미테이션’의 새로운 세계관이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이를 더욱 탄탄하게 만들 제작진으로 ‘신입사관 구해령’, ‘솔로몬의 위증’을 연출한 한현희 감독과 김민정, 최선영 작가의 만남이 이뤄져 기대를 높인다.


한편 KBS 새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오는 5월 7일 밤 11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