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건강한 해외 여행의 첫걸음을 위한 질병관리본부의 ‘찾GO막GO 캠페인’에 동참한다.
질병관리본부가 진행하는 ‘찾GO막GO 캠페인’은 해외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해외감염병 정보 및 예방수칙을 확인하도록 독려하는 활동이다.
예스24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9월 10일까지 여행 관련 국내 도서를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여권케이스 겸용 여행자 수첩’과 감염병 예방을 위해 해외 여행 전 확인해야 할 사항들을 알기 쉽게 정리한 리플렛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질병관리본부는 질병관리본부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 1339 상담을 통해 국가 별 발생하고 있는 감염병 정보를 사전에 찾아 볼 수 있도록 알리고, 감염병을 안전하게 막을 수 있는 예방 수칙을 전달한다. 실제로 지난 2017년 한 해 입국자 4400만명 중 입국 시 기침, 발열, 설사 등 해외감염병 의심 증상을 보인 사람은 25만명에 달했다.
박수호 예스24 도서 3팀장은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감염병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나 건강히 여행 할 수 있도록 돕고자 질병관리본부와 ‘찾GO막GO 캠페인’을 함께 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더욱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