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어드레스 비치 리조트서 특별한 휴가를


 

(한국글로벌뉴스 - 아셀 기자) 사람이 거주하는 세계 최고 높이의 스카이 브리지로 연결된 77층 타워 2개를 갖춘 어드레스 비치 리조트(Address Beach Resort)가 11월 환상적최고급 편의 시설을 갖추고 방문객을 맞이한다.

날씨가 점점 온화해지는 이 시기는 어드레스 비치 리조트에 숙박을 예약하고 세계적 수준의 시설, 현대적 객실 및 스위트룸, 다양한 식음료 매장을 즐길 최적기다.

주메이라 해변(Jumeirah Beach)과 블루워터 아일랜드(Bluewaters Island)와 가깝고 푸른 녹음으로 둘러싸인 어드레스 비치 리조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그림 같은 호텔에서 환상적인 대접을 받을 수 있다. 어드레스 비치 리조트는 기네스 세계기록에 등재된 298.906m 높이의 '세계 최고층 야외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다.

현대적 경이로움으로 가득한 리조트에서 투숙객은 빛나는 두바이의 스카이라인과 아인 두바이(Ain Dubai) 대관람차, 아라비아 만의 투명한 바다가 펼쳐지는 더없이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인피니티 풀 옆의 야외 오아시스인 제타 세븐티 세븐(Zeta Seventy Seven)에서 맛있는 음식과 시그니처 음료도 즐길 수도 있다.

투숙객은 웅장한 리조트가 제공하는 모든 즐거움을 누리고 에어컨을 갖춘 250석 규모의 텐트에서 편안하게 세계적 스포츠 경기도 관람할 수 있다. 이 놀라운 공간은 여러 개의 스크린을 갖추고 참가국의 색상으로 세련되게 장식할 예정이다. 팬들은 모든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최고의 위치에 자리한 텐트에서 상쾌한 음료와 함께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연중 푸른 잔디 위에 위치한 대규모 텐트는 축구를 테마로 한 활기찬 환경과 낙천적 분위기, 경기 간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해 흥겨운 관람 분위기를 유지하게 한다.

최고급 시설, 멋진 전망 및 훌륭한 식사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축구팬 존을 제공하는 어드레스 비치 리조트는 일상에서 벗어나 정교하고 탁월한 휴가를 즐길 완벽한 장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