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언니' 초고속 리뉴얼 컴백! '별' 합류, 장윤정과 의자매로 뭉치다! 첫 촬영 스틸 공개!


 

(한국글로벌뉴스 - 진입유 기자) 인생 두 번째 리즈를 위한 라이프 처방전을 제시하는 tvN STORY ‘다시, 언니’가 오는 7월 1일(금) 저녁 8시 20분, 새롭게 리뉴얼되어 화려하게 다시 돌아온다.


‘다시, 언니’는 제2의 전성기를 꿈꾸는 언니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의뢰인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라이프를 바꿀 수 있도록 처방전을 주는 공감 라이프 체인지 프로그램. 지난 4월 4일(월) 첫 방송 이후 정규 8회까지 방영되면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인해 전격 연장 결정이 된 것.


자신을 챙기던 일상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고백(Go-Back)’ 주인공 선정 및 한 달간의 라이프 체인지 도전 기간이 필요한 프로그램 특성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의 폭발적 반응으로 인해 오는 7월 1일 초스피드로 ‘다시’ 돌아오게 된 ‘다시, 언니’는 단독 MC 출격으로 화제를 모았었던 대한민국의 ‘대표 옆집 언니’인 장윤정이 MC로 시청자들과 다시 만난다.


데뷔 이후, 한결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자기 관리의 선두 주자이자 몸도 마음도 똑소리 나게 건강한 워너비 언니로, ‘고백(Go-Back)’ 주인공들이 리즈 시절로 돌아가는 기적의 순간들을 다시 함께할 예정이다.


독보적인 공감 능력으로 웃음과 감동을 전했던 장윤정과 함께, 최근 tvN ‘엄마는 아이돌’에서 파격 아이돌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별’이 ‘앞집 동생’으로 합류, 장윤정과 함께 자매 케미를 선사할 것으로 눈길을 끈다.


발라드 가수에서, 세 아이의 엄마로 지내다가 다시 아이돌로 데뷔해 무대 위 눈부신 모습을 선사하며 불가능은 없음을 스스로 증명했던 별은, 세상의 모든 언니들에게 리즈 전도사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다시, 언니’에서 ‘고백(Go-Back)’ 주인공들의 라이프를 개선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시할 ‘라이프 크루’ 라인업으로 박상희 심리상담 전문가부터 방민우 한의학 박사, 고영일, 김순동 성형외과 전문의와 함께 글로벌 패션 디자이너 박윤희, 헤어 디자이너 이순철, 메이크업 아티스트 최수경까지 화려하게 구성되었다.


‘라이프 크루’들은 언니들의 콤플렉스부터 마음까지 어루만져 주면서 동시에 세상 누구보다 빛나는 변신을 선사할 예정이다.


일상생활 속, 다양한 분야에 걸맞은 라이프 처방전을 제시하며 오늘과는 다른 내일을 꿈꾸게 할 라이프 체인지 프로그램 ‘다시, 언니’는 7월 1일(금)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새롭게 리뉴얼된 9화를 시작으로 시청자들에게 더욱 큰 공감과 감동, 유익한 정보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후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 tvN STORY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