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광장 5월 최고의 뉴스를 뽑아주세요”…6월 3일까지 경품 이벤트


사랑과 감사의 달 5월, 최고의 경기도 뉴스 선정 이벤트 진행 … 전 국민 참여 가능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사랑과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경기도가 ‘경기뉴스광장’ 최고의 기사를 뽑는 ‘사랑과 감사의 달 5월 날날날 특집 기사선정 이벤트’를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한다.


경기뉴스광장은 생활안전, 복지, 경제,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제공하는 경기도 운영 인터넷 뉴스매체로 도민과 소통 활성화 및 올바른 도정 소식 전달에 기여하고 있다. 이에 도는 5월부터 연말까지 매달 최고의 기사를 하나씩 선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첫 번째 이벤트인 5월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관련 후보 5개를 선정했다. 후보는 ▲어린이날(로봇 코딩, VR 스포츠, 드론 축구…4차 산업 체험을 한 번에!) ▲어버이날(부모님의 가장 큰 걱정 ‘치매’…경기도가 도와 드려요) ▲ 스승의날(삶의 지혜 나누고픈 당신을 응원합니다!) ▲성년의날(MZ세대에게 ‘성년의 날’이란?) ▲부부의날(검은 머리 하얀 파뿌리 될 때까지 살아봐요)이다.


누구나 온라인 링크로 접속해 경기뉴스광장에 올라간 기사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사의 페이지 URL(인터넷 주소), 이름, 연락처를 기입해 제출하면 된다.


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6월 10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총 70명에게 치킨, 베이커리, 커피 기프티콘을 6월 15일 문자 메시지로 지급한다.


박연경 경기도 홍보콘텐츠담당관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정다운 정을 나누는 따뜻한 5월을 보내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더 유익하고 신속한 정보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