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소년재단,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송년파티 성료


 

(한국글로벌뉴스 - 박소연 기자)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2월 18일 한 해를 마무리하는 청소년 송년파티를 축제가 곁들여진 프로그램으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수련관 소속 자치기구와 동아리를 중심으로 의정부시 청소년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다양하고 다채로운 구성으로 이루어졌다.


1부는 의정부시 청소년 행복 주간 운영, 진로교육 활성화 지원, 여성청소년 복지 등 의정부시 청소년을 위한 조례안을 제정한 오범구 의장, 임호석 의원, 최정희 의원에게 청소년들이 직접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장을 전달하는 ‘의정부시 청소년 드림 어워드’로 활기차게 시작되었다. 의정부시 청소년들의 더 나은 성장 환경과 권익 신장을 위해 노력한 의원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하는 이 행사는 정례화되어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이어서 개그맨 김진철의 진행으로 수어공연, 청소년 노래 및 댄스 공연, 마술 버블 쇼, 서커스 공연 등 화려한 볼거리를 청소년들에게 제공하여 그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2부는 청소년수련관에서 일 년동안 활동했던 청소년 자치기구 및 동아리들이 함께 모여 서로 간 활동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교류의 장으로 운영되었다. 행사에 참여했던 한 청소년은“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웠던 상황 속에서도 열정을 가지고 활동에 임했던 친구들이 송년파티를 통해 서로를 칭찬하고 응원함으로써 더 뜻 깊은 2021년으로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조경서 관장은“작년부터 지속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일상이 멈추고 답답한 날들을 보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해 동안 청소년들이 각 위치에서 스스로 즐기면서 훌륭하게 멋진 활동들을 해주어서 더할 나위 없이 기쁘고 고마웠다. 한 해를 되돌아보며 스스로에게 격려하며 응원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청소년들이 위로와 응원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