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물자재의 올바른 선택, 내가족 생명 지키는 불연. 난연 소재가 혁명이다.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기온이 떨어지면서  자주 접하는  화재소식, 화재로 인한 사망자수가 100건당 1.5명 부상자수는 5.3명이라는수치와 , 매년 400명 이상이 사망한다는 통계를 품어내고 있어 안타까운  현실이다.

 

이렇게 숫자가 높이 나오는 것은 건물 내부에 의류 등 불연재 소재가 아닌 인화성 물질이 많아 불을 완전히 끄는 데까지는 시간이 더 걸리기 때문이다.

 

이제는 화재로부터 골든타임을 가져 소중한 목숨을 지켜 내야할 방화 및 불연소재의 건축자재가 절실한 시대에 와있다.

 

사람의 생명을 지켜주는 도어 및 준불연소재의 강마루의 변신을 알리는 새로운 국내산 원자제가 출시되어 건설현장의 눈길을 끌어 내고 있다.

 

먼저 ‘번플리도어’는 불에 잘 타지 않는 친환경도어로 차음성과 단열성,내습성까지 뛰어나 업계에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화재발생시 문 틈새로 주입되는 유독가스를 막아주고,화재의 추가 확산을 지연시켜 인명피해와 재산피해를 확실하게 막아주며 차음효과와 단열효과도 탁월해 안전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또한,준불연재인 강마루는 난연 HPM과 흑연 여기에 광물로 합성된 준불연판재를 사용한 블랙온(BLACK ON)은 세계최초 흑연강마루로 출시되어 대한민국 기술의 승리와 자부심을 뽐냈다.

 

연료비와 벌목으로 인한 환경파괴는 확 줄이고 바이러스까지 잡아준다는 블랙온은 불과 물에 강하고 열전도가뛰어나, 특히 흠읍기능 까지있어 층간소음을 현저하게 줄여주는 효과까지 가지고 있다.

 

 

합판대비 열전도율이 1,700배가 차이나며 순면소재와 열을 전달하는 흑연을 가지고 만들었기에 과학적으로 증명되고,내구성,친환경성,항균성,방오성 등에 있어 완벽하게 검증을 통과한 제품이라고 통크게 자부하고 나섰다.

 

우리나라 온돌문화에 적극적으로 맞추는 블랙온강마루의 새로운 혁명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돌문화의 신소재로 등극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화재로부터 화염을 차단하는 기능성도어 ‘번플리 도어’,사람의 생명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만든 준불연그라파이트강마루 ‘블랙온’은 이시대에 꼭 필요한 건축자재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수원시 일부 재건축.재개발 현장의 조합원들은 가족들의 생명을 담보로 하는 건축자재를 사용하길 원하고 일부 현장에서는 불연.난연자재를 마감재로 시공하고있다.

 

제품문의; 대표번호 080-226-2345  (주)도시개발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