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 ‘모든 세대가 함께 행복한 경기도’댓글 달기 이벤트 진행


인구보건복지협회 페이스북 활용하여 댓글 달기 참여
9월 23일(목) ~ 10월 7일(목)까지 2주일간

 

(한국글로벌뉴스 -박소연 기자)  인구보건복지협회 경기도지회(본부장. 김동진)는 경기도와 함께 저출생‧고령화 인식개선의 일환으로 ‘모든 세대가 함께 행복한 경기도’ 동영상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는 경기도민을 포함한 SNS를 활용할 수 있는 누구나 가능하며, 참여방법은 인구보건복지협회 페이스북에 게시된 동영상을 시청하고 소감과 네이버 폼을 통한 개인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는 9월 23일(목) ~ 10월 7일(목)까지 2주일간 가능하며, 참여 인원 중 100명을 추첨 선정해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모든 세대가 함께 행복한 경기도’ 동영상은 지난 7월 경기도 인구주간을 기점으로 하여 경기도 거주하는 도민 대상으로 인구정책 등을 포함한 생애주기별 복지혜택을 일목요연하게 알 수 있게 제작되었다.

 

경기도지회 김동진 본부장은 “당면한 저출생‧고령화 사회를 대비하여 참여자들의 인식개선을 목표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말 그대로 모든 세대가 함께 행복한 경기도가 될 수 있도록 세대별로 안내된 복지혜택을 상세히 열람하시고 긍정적 인식이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구보건복지협회 페이스북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 031-256-592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