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영화 '쇼미더고스트' 한승연,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스페셜.. DJ 출격!

 

(한국글로벌뉴스 - 진입유 기자)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배우상과 NH농협 배급지원상 2관왕을 휩쓴 산뜻하고 유쾌한 올해의 독립영화 기대작 '쇼미더고스트'의 주인공 한승연이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나선다.


특히 이번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노래, 연기, 예능까지 섭렵한 다재다능한 배우 한승연이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승연은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생방송을 통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주연작 '쇼미더고스트'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와 비하인드까지 풍성한 이야기들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쇼미더고스트'는 집에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영화 '쇼미더고스트'는 오싹한 호러와 통통 튀는 코미디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작품으로,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배우상과 NH농협 배급지원상 2관왕을 거머쥐었다.


배우 한승연은 극중 자취방 보증금마저 주식으로 날려버린 만년 취준생 ‘예지’ 역을 맡아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과 자연스러운 연기로 팍팍한 현실을 살아가는 청춘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여기에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라이징 스타 김현목과 홍승범이 함께해 귀신도 깜짝 놀랄 케미를 예고한다. 또한 공포 장르에서 탁월한 실력을 선보여 온 김은경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산뜻하고 유쾌한 2021 올해의 독립 영화 탄생을 예고하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쇼미더고스트'는 오는 9월 9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