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션 선우정아 X '우리, 둘', 콜라보 MV 공개


올해를 대표하는 퀴어 로맨스

 

(한국글로벌뉴스 - 진입유 기자)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을 포함해 전 세계 유수 영화제 11개 부문 수상, 22개 부문 후보에 오른 걸작 '우리, 둘'이 바로 어제 신곡 'BUFFALO'로 컴백한 뮤지션 선우정아의 노래 ‘도망가자’와 함께한 콜라보 MV를 공개해 화제다.


영화 '우리, 둘'은 온 세상을 떠나보내도 함께하고 싶은 니나와 마도, 두 여인이 만든 세상에 단 하나뿐인 사랑 이야기를 그려낸 걸작.


제46회 세자르영화제에서 총 4개 부문 후보에 올라 데뷔 작품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프랑스를 대표하는 퀴어 영화로 떠오른 '우리, 둘'은 제78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외국어영화상 후보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 국제장편영화상 부문 프랑스 엔트리로 출품되어 영화계의 주목을 받았다.


더불어 현재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8%를 기록하며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을 이을 작품성 높은 퀴어 로맨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어제 신곡을 발표한 뮤지션 선우정아의 ‘도망가자’와 함께한 역대급 콜라보 MV를 공개했다.


공개된 MV는 ‘선우정아 – 도망가자’를 배경으로 온 세상을 떠나보내도 함께하고 싶은 두 여인, 니나와 마도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도망가자’는 2019년 발매된 선우정아 정규 3집 'Serenade'의 타이틀 곡으로, 힘들어하는 누군가에게 걱정은 잠시 내려놓고 함께 도망가자는 위로의 말을 담고 있다.


“너랑 있을게 이렇게, 손 내밀면 내가 잡을게. 어디를 간다 해도 우린 서로를 꼭 붙잡고 있으니” 등의 가사는 남들의 시선을 피해 평생 은밀하게 사랑을 나눠온 노년의 레즈비언인 두 여인이 처한 상황과 어우러지며 큰 감동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선우정아 ‘도망가자’ 콜라보 MV를 공개한 '우리, 둘'은 7월 28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