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링크 x 크리에이터링 유튜브 예능 ‘NEVERLAND 남자들의 동화’ 공동기획


쿨의 이재훈, 이정의 '남자들의 동화'

 

(한국글로벌뉴스 - 진입유 기자) 중앙일보, JTBC 등과 함께 중앙 그룹에 속해있는 ㈜미디어링크와 크리에이터 마케팅 플랫폼 크리에이터링이 공동 기획하고 크리에이터링랩이 제작에 참여하는 유튜브 예능 ‘NEVERLAND 남자들의 동화’ 가 28일부터 촬영을 시작해 11월 13일(금) 첫 공개 될 예정이다.


‘NEVERLAND 남자들의 동화’ 는 판타지 웹예능으로 가수 쿨의 이재훈, 이정과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이며, 의문의 초대장을 받게 된 크리에이터들이 피터(이재훈)와 마이클(이정)이 살고 있는 네버랜드를 방문하며 벌어지는 동화 같은 이야기들을 다룬다.


남자들의 로망을 실현해 나가며 그 안에서 어릴 적 진짜 꿈에 대해 생각하며 인생의 가치를 찾아가는 내용이다.


이런 직접적, 간접적 경험을 통해 크리에이터들에게 인생의 터닝포인트를 만들 삶의 에너지를 주자는 의도로 기획되었다.


(주)미디어링크와 크리에이터링이 올해 10월 업무협약을 맺은 뒤 첫 공식 행보로 이번 합작을 통한 양사의 시너지는 더욱 강화 될 것으로 보인다.


‘NEVERLAND 남자들의 동화’ 의 예고편은 유튜브 채널 ‘크리에이터링랩’뿐만 아니라 전국 메가박스에서도 상영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 크리에이터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