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미스 메디컬, 인공호흡기 교육 연합 앱 파트너십 참여 발표


(한국글로벌뉴스 - 아셀 기자) 스미스 메디컬이 일선 의료인들의 인공호흡기 관련 중앙집중식 교육 허브에 대한 접근을 지원하기 위해 몇몇 세계 인공호흡기 제조업체들과 함께 인공호흡기 교육 연합에 참여했다고 지난 26일 발표했다.

콘텐트는 알레고가 관리하는 모바일 앱에서 볼 수 있다.

제프리 혼 스미스 메디컬 전략 및 인수합병 부문의 글로벌 제품 및 상업 우수성 담당 부사장은 “스미스 메디컬이 VTA에 참여하여 알레고 앱을 통해 인공호흡기에 관한 교육 훈련을 제공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우리 임무의 기반은 전 세계 의료 향상에 있다. 지금과 같이 중대한 시기에 의료 전문인들은 인공호흡기에 관한 정보를 빨리 입수할 필요가 있으며 앱은 그들이 환자에게 신속하게 올바른 진료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VTA 앱은 호흡기 치료 전문인, 간호사 및 의료 전문인들을 연합 회원사들의 인공호흡기 교육 자원과 연결시켜 준다. 앱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호흡 곤란으로 고통받는 환자 치료에 중요한 교육적 입문 비디오, 매뉴얼 및 문제 해결 지침 등이 포함돼 있다.

인공호흡기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 같은 중증 질환으로 인해 호흡 보조가 필요한 환자 관리에 중대한 역할을 한다. 인공호흡기 관련 교육에 신속하고 쉽게 접근하면 COVID-19 위기 기간 동안 환자의 건강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VTA 앱에 있는 콘텐트는 와이파이 접속이 잘 안 되거나 전혀 안 되는 환경에서도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 또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이 앱은 의료 전문인들에게 다중 언어의 자막방송과 다중 작업 시에는 모바일이 뒷받침하는 오디오를 제공한다.

인공호흡기 교육 연합 허브 접속 방법

이 앱은 의료 전문인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VTA 지식 허브 애플리케이션은 애플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방문하던가 모든 웹 브라우저를 통해 허브에 접속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