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영양제 판매 1위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15% 할인 이벤트 진행


아이허브 3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구매 시 기본 15%, 추천 코드 할인과 병행 시 5% 추가 중복 할인

(한국글로벌뉴스 - 아셀 기자) 세계 최대 건강보조제품 및 생활용품 온라인 유통 기업 아이허브가 독점 판매 브랜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해당 브랜드의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허브 3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브랜드인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은 아이허브의 독점 판매 브랜드로 종합비타민과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비프’, 오메가3, 콜라겐, 스피루리나 등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아이허브의 글로벌 유통 채널을 통해 독점적으로 선보이는 만큼 우수한 성분의 영양제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여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비프’의 경우 유산균 수가 최대 1000억 CFU인데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문나 국내외 많은 소비자들이 꾸준히 구매하는 스타 제품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아이허브 웹사이트 혹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제품 구매 시 프로모션 코드 ’GOLDTIME’을 입력하면 15% 할인가가 적용된다. 여기에 아이허브에서 발급한 고유의 추천 코드를 통해 추가적인 할인과 적립이 가능한 ‘리워드 프로그램’ 역시 이번 할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해 5%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할인 이벤트는 6월 3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아이허브는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의 디지털 광고 캠페인 ‘골드타임, 빛나는 골드를 만날 시간’을 함께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업무와 육아 등으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이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으로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아이허브는 바쁜 현대인들의 삶을 응원하고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을 통해 보다 건강하고 빛나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

아이허브는 아이허브 독점 판매 브랜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은 3년 연속 판매 1위로 많은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더욱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높은 함량과 합리적인 가격을 함께 갖춘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을 좋은 조건으로 구매해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허브는 세계 최대 건강보조제품 및 생활용품의 온라인 유통 업체이자 건강과 웰니스 분야에 특화된 이커머스 기업으로 약 1300여개 브랜드 3만여종 이상의 제품을 한국을 비롯한 미국, 러시아, 일본, 사우디아라비아, 호주, 프랑스 등 전 세계 180여개 국가로 판매하고 있다. 아이허브는 주 6일, 24시간 운영되는 캘리포니아의 물류센터에서 모든 한국행 주문 제품을 출고하고 있어 대부분의 제품이 주문 후 72시간 이내에 한국에 도착한다. 또한 업계 유일의 365일 가동되는 온도 조절 시스템을 보유한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