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화테크놀로지, 2020년 출시 예정 핵심 제품 공개


(한국글로벌뉴스 - 박지형 기자) 비디오 중심의 스마트 사물인터넷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 기업 다화테크놀로지가 ‘두바이 보안장비 박람회’에서 2020년 출시할 핵심 제품을 공개한다.

여기에는 오버 콕스 기술을 더욱 발전시킨 HDCVI 6.0, ‘위즈센스’, ‘위즈마인드’ 등 인공지능 기술, 극도의 저조도 환경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풀컬러 기술 등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혁신을 뒷받침하고 가속화해주는 솔루션이 포함돼 있다.

● HDCVI 6.0
탁월한 편의성과 품질, 최저 비용을 제공하는 HDCVI 분야의 오랜 리더로 자리해온 다화테크놀로지는 HDCVI 6.0을 출시한다. 4K 실시간, AI 코딩, 양방향 대화 기능 및 강화된 AI가 구현된 HDCVI 6.0은 넓은 모니터링 범위에서 작은 디테일까지 더 선명하게 포착하는 최상의 시각적 성능을 제공한다. 사람과 차량에 초점을 맞춘 HDCVI 6.0은 H.265에 비해 스트리밍 품질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실시간 통신 기능을 바탕으로 침입자에게 침입 금지를 경고하고 실제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강화된 AI는 HDCVI 6.0에 새로운 가능성을 부여한다.

● 풀컬러
저조도 카메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다화테크놀로지는 저조도 환경에서도 생생한 컬러 정보를 포착할 수 있는 풀컬러 카메라를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어두운 골목처럼 범죄율이 높은 곳에서 사람, 차량, 기타 물체의 색상 특징을 효과적으로 추출해 증거 수집 과정에서 큰 도움이 된다. AI 알고리즘과 더불어 저조도 환경에서 대상 인식 및 특징 추출 정확도가 더욱 향상됐다.

● AI
다화테크놀로지는 AI 도입을 가속화하기 위해 사람과 차량에 초점을 맞춰 사용자에게 정보와 단순성, 포괄성을 제공하는 AI 기반 솔루션인 ‘위즈센스’를 출시한다.
사용하기 쉽고 소유 비용이 저렴한 ‘위즈센스’는 일반 사용자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SMD 플러스, 능동적 억지, 경계 보호, 얼굴 인식, AI 코딩 등의 기능을 갖춘 ‘위즈센스’는 사건 전 정확한 예측과 사건 도중 즉각적 억제, 사건 후 빠른 대상 검색 기능을 제공하며 대상의 세부 정보를 저장하면서도 스토리지를 절약한다. TÜV라인란드, UL 등의 인증을 획득한 ‘위즈센스’는 암호화 알고리즘을 사용해 고도의 사이버 보안을 구현한다.

‘위즈마인드’는 ‘위즈센스’의 기능 외에 인원 계산, 동영상 구조, 자동차 번호판 자동인식, 사람 얼굴/신체 프라이버시 보호, 대규모 현장 모니터링 등을 지원한다. 이는 시스템 통합업체 및 설치 업체에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고급 맞춤형 솔루션 시리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