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장성규입성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200% 즐기는 관전포인트3
셀럽의 경제 고민?!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관전포인트 공개
장성규X치타X러블리즈 미주까지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환상케미 MC군단

(한국글로벌뉴스 - 진입유 기자) 2019년 화제의 아이콘 장성규가 드디어 KBS의 선도 넘었다.

KB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20·30대를 위한 실전 경제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경제생활 예능 프로그램이다. 나이는 어른이지만 경제적으로는 쌩 무지렁이인 일명 ’어른이‘들에게 학교에서는 가르쳐주지 않는 경제 꿀팁들을 전수한다. 11월 19일(화) 밤 11시 10분 첫 방송에 앞서 슬어생 제작진은 방송을 더 재밌고 유익하고 볼 수 있는 관전 포인트 3가지를 공개했다.

● 소비패턴으로 본 셀럽들의 반전 일상

’슬어생’ 첫 번째 코너에서는 20·30대 연예인, 인플루언서, 스포츠 선수 등 다양한 직업군을 가진 셀럽의 경제 고민과 소비패턴을 관찰한다. 이를 통해 경제 상식을 배우고, 전문가의 현실적인 솔루션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1회 주인공인 장성규는 방송 최초로 자신의 소비습관을 공개한다. 특히, 프리 선언 후 수입이 15배 이상 늘었다고 밝혀 어떤 소비습관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더불어 앞으로 나올 게스트 군단으로는 20·30세대들 사이에서 핫한 대세 뷰티 크리에이터, 제2의 인생을 꿈꾸는 전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걸그룹 멤버 등이 출연 예정이며 그들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생활밀착형 돈 고민 타파! 예능강자들의 티키타카 기대 UP!

앞서 셀럽의 경제 고민을 알아봤다면 두 번째 코너 "어른이.zip"에서는 모바일 청첩장 축의금은 얼마가 적당한가? 대출에 필요한 서류는 어떤 것이 있을까? 등 20·30대 어른이들의 돈, 연애, 진로, 직장, 인간관계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고민을 신청받아 이를 해결해나간다. 첫 녹화를 마친 제작진은 MC들이, 소소하지만 화병 유발하는 고구마 같은 사연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열띤 토크를 벌였다는 후문이다.

● 화려한 라인업! 환상케미 MC 군단의 대활약

대세 장성규부터 치타, 러블리즈 미주, 럭키 그리고 전문가 댈님이 캐스팅돼 본방송 시작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선을 넘나드는 멘트 장인 장성규와, ’선넘규’ 잡는 30대 대표 센 언니 치타의 티키타카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막강 케미를 보여준다. 또한 경제는 1도 모르는 ‘돈알못’ 20대 대표 러블리즈 미주, 한국인보다 한국을 더 잘 아는 비공식 경제 전문 외국인 대표 럭키, 생활밀착형 금융 전문 크리에이터 댈님의 조합은 방송 전부터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모두의 기대 속에 첫 녹화를 마친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11월 19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2에서 첫 방송된다.